과정 리스트
대분류가 없습니다.
과정 리스트
대분류가 없습니다.
기업회원가입
전체 동의
이용 약관
이용약관 제 1장 총칙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한국스마트컨설팅교육원이 제공하는 한국스마트컨설팅교육원 사업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조건 및 절차와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본 약관은 그 내용을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고 이용자가 서비스화면에서 동의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회사는 사정상 혹은 영업상 중요한 사유가 발생될 경우에는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 하지 않은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서비스 초기화면에 공지하며,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을 발생시킵니다. 단, 구 약관에 동의한 이용자가 약관 개정 적용일 이후에도 계속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면 개정 약관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4) 회원은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 3 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 그 규정에 따르며,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일반적인 관례에 따릅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라 함은 한국스마트컨설팅교육원 홈페이지 및 한국스마트컨설팅교육원과 연계된 홈페이지를 말합니다. (2) 한국스마트컨설팅교육원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를 통칭 이용자라고 합니다. 이용자는 비회원, 회원으로 구성됩니다. 가.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한국스마트컨설팅교육원에서 제공하는 일부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나. 회원이라 함은 가입신청을 할 경우 자동적으로 등록되며, 한국스마트컨설팅교육원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한국스마트컨설팅교육원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한국스마트컨설팅교육원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제 5 조 (회원정보 사용에 대한 동의) (1) 한국스마트컨설팅교육원은 개인정보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관리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에 대해서는 개인정보보호정책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신청서에 기재를 요구하는 회원의 개인정보는 본 이용계약의 이행과 본 이용계약상의 서비스제공을 위한 목적으로 이용합니다. (3) 회원이 회사 및 회사와 제휴한 서비스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회원 정보는 회사와 제휴한 업체에 제공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회원 정보 제공 이전에 제휴 업체, 제공 목적, 제공할 회원 정보의 내용 등을 사전에 공지하고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4) 회원은 회원정보 수정을 통해 언제든지 개인 정보에 대한 열람 및 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이 이용신청서에 회원정보를 기재하고, 회사에 본 약관에 따라 이용신청을 하는 것은 회사가 본 약관에 따라 이용신청서에 기재된 회원정보를 수집, 이용 및 제공하는 것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2 장 서비스 이용 제 6 조 (이용 계약의 성립) (1) 계약은 이용자의 이용 신청에 대한 회사의 이용 승낙과 이용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2) 회원에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한국스마트컨설팅교육원 에서 요청하는 개인 신상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3) 이용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한국스마트컨설팅교육원이 이를 승낙한 경우, 한국스마트컨설팅교육원은 회원 ID와 기타 한국스마트컨설팅교육원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내용을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4) 한국스마트컨설팅교육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계약 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 합니다. 가.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나.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았을 때 다. 이용 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을 때 라. 사회의 안녕과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제 7 조 (서비스 이용 및 제한)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2) 1항의 서비스 이용시간은 시스템 정기점검 등 회사가 필요한 경우, 회원에게 사전 통지한 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8 조 (이용자번호 등) (1) 이용자번호 및 비밀번호에 대한 모든 관리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2) 명백한 사유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용자가 이용자번호를 공유, 양도 또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3) 이용자에게 부여된 이용자번호에 의하여 발생되는 서비스 이용상의 과실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4) 이용자는 회원가입 시 작성한 회원 정보는 언제든지 수정이 가능하지만, 이름과 아이디, 주민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 등 고유의 정보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제 9 조 (서비스 이용의 제한 및 이용계약의 해지) (1)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온라인으로 한국스마트컨설팅교육원에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2) 한국스마트컨설팅교육원은 이용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1개월 이내의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가. 타인의 이용자번호를 사용한 경우 나.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다.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라.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마. 기타 서비스의 이용자로서 부적당하다고 판단한 경우 제 10 조 (이용자 게시물의 삭제 및 서비스 이용 제한) (1) 한국스마트컨설팅교육원은 서비스용 설비의 용량에 여유가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필요에 따라 이용자가 게재 또는 등록한 내용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2) 한국스마트컨설팅교육원은 서비스용 설비의 용량에 여유가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이용자 의 서비스 이용을 부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한국스마트컨설팅교육원은 이용자가 게재 또는 등록하는 서비스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이용자에게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가.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경우 나.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유포 하는 경우 다. 반국가적, 반사회적, 범죄적 행위와 결부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라.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마. 게시 기간이 규정된 기간을 초과한 경우 바.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11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및 제한) (1) 한국스마트컨설팅교육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가.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또는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나.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때 (2) 한국스마트컨설팅교육원은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 제공을 중지하거나 제한 할 수 있습니다. 제 12 조 (한국스마트컨설팅교육원의 의무) (1) 한국스마트컨설팅교육원은 서비스를 위한 설비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에 적합하도록 유지하여야 하며 서비스용 설비에 장애가 발생 하거나 또는 그 설비가 못쓰게 된 경우 그 설비를 수리하거나 복구합니다. (2) 한국스마트컨설팅교육원은 서비스의 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이용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 3 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는 것으로 합니다. 단,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상부주위로 신정정보를 누설한 경우 한국생산성본부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제 2 항에 불구하고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나, 수사상의 목적으로 법관이 발부한 영장의 제시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4) 한국스마트컨설팅교육원은 서비스 내용의 변경 또는 추가사항이 있는 경우 그 사항을 온라인을 통해 서비스 화면에 공지합니다. 제 13 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가. 다른 이용자의 이용자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한국스마트컨설팅교육원의 사전 승낙 없이 이용자의 이용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 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다.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 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하는 행위 라.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타인 에게 유포하는 행위 마. 반국가적, 반사회적, 범죄적 행위와 결부된다고 판단되는 행위 바.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 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사.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2) 이용자는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3) 이용자가 설치하는 단말기 등은 전기통신설비의 기술기준에 관한 규칙이 정하는 기준에 적합하여야 하며, 서비스에 장애를 주지 않아야 합니다. 제 3 장 저작권 제 14 조 (게재된 자료에 대한 권리)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에 대한 권리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한국스마트컨설팅교육원은 게시자의 동의 없이는 이를 영리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비영리적 목적인 경우 한국스마트컨설팅교육원은 게시자의 동의 없이도 이를 사용할 수 있으며 서비스내의 게재권을 갖습니다. (2) 게시자의 사전 동의가 없이는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부 칙 (시행일) 이 이용약관은 2022년 9월 30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개인정보처리방침 한국스마트컨설팅교육원 (이하 '회사')은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이용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처리방침을 두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수강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수집항목 : 이름 , 생년월일 , 성별 , 로그인ID , 비밀번호, 자택 전화번호 , 자택 주소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 결제기록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 회원가입, 수강신청 (홈페이지, 이메일)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회사는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처리합니다. 처리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동의를 구할 예정입니다. 가.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각종 고지·통지, 고충처리,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나. 고용보험 과정의 고용노동부 신고 수강신청한 과정이 고용보험 환급과정인 경우 고용노동부에 신고하기 위해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다. 마케팅 및 광고에의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접속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라. 서비스 제공 서비스 제공, 본인인증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마. 국토교통부 위탁과정의 국토해양부 신고 수강신청한 과정이 국토교통부 위탁교육인 경우 국토교통부에 신고하기 위해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보존 항목 : 성명, 로그인ID,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 회사명, 부서, 직급, 회사 전화번호, 주소, 교육담당자 및 계산서담당자 성명, 담당자연락처, 이메일 수신여부, 수강신청정보, 교육이력 - 보존 이유 : 교육 이력 관리 - 보존 기간 : 학습자 회원 탈퇴 시, 회원 삭제 요청시까지 나.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보존항목/내용: 개인정보(이름, 자택 전화번호, 자택주소,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회사명, 부서, 직책, 회사전화번호, 주민등록번호) -보존기간: 3년 -보존근거/사유: 근로자 직업능력 개발법/고용보험 환급 적정성 심의 -보존항목/내용: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기간: 3년 -보존근거/사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항목/내용: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기간: 5년 -보존근거/사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항목/내용: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기간: 3년 -보존근거/사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항목/내용: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보존기간: 6개월 -보존근거/사유: 정보통신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법률 -보존항목/내용: 방문에 관한 기록 -보존기간: 3개월 -보존근거/사유: 통신비밀 보호법 다. 기타 사유 보유기간을 이용자에게 미리 고지하고 그 보유기간이 경과하지 아니한 경우와 개별적으로 이용자께 사전에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약속한 보유기간 동안 보유합니다. 4.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가. 회사는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 및 제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 제공받는자: 한국산업인력공단/고용노동부 - 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고용보험환급과정 환급관련 업무 - 제공받는 개인정보: 이름, 회사명, 주민등록번호 - 제공받는 자의 보유 · 이용기간: 영구 - 제공받는자: 국토교통부 - 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사전교육 수료 확인 - 제공받는 개인정보: 이름, 회사명, 직책, 경력사항 및 제반서류(경력증명서 등) - 제공받는 자의 보유 · 이용기간: 영구 - 제공받는자: 강사 - 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강의수준 사전설정 - 제공받는 개인정보: 성별, 이름, 회사명, 직책, 부서, 나이 - 제공받는 자의 보유 · 이용기간: 교육 종료 후 파기 5. 개인정보처리 위탁 회사는 고객님의 동의 없이 고객님의 정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고객님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6. 개인정보를 자동으로 수집하는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가. 쿠키란? - 회사는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용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이후 이용자가 웹 사이트를 방문할 경우 웹 사이트 서버는 이용자의 하드 디스크에 저장되어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어 이용자의 환경설정을 유지하고 맞춤화된 서비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됩니다. - 쿠키는 개인을 식별하는 정보를 자동적/능동적으로 수집하지 않으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러한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나. 회사의 쿠키 사용 목적 이용자들이 방문한 웹사이트의 각 서비스와 웹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이용규모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들에게 최적화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사용합니다. 다.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쿠키 설치 허용 여부를 지정하는 방법(Internet Explorer의 경우)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도구] 메뉴에서 [인터넷 옵션]을 선택합니다. ② [개인정보 탭]을 클릭합니다. ③ [개인정보취급 수준]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7. 정보주체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 이용자는 개인정보주체로서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①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요구 2.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3. 삭제요구 4. 처리정지 요구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8호 서식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④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8.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가. 회사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 구분: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 - 필수항목: 이름, 로그인ID, 비밀번호,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 선택항목: 회사명, 직위, 회사전화번호, 부서, 주소 - 구분: 수강신청 및 교육이력 - 필수항목: 이름, 주소, 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 선택항목: 회사명, 부서, 직위, 전화번호, 학력 - 구분: 마케팅 및 광고에의 활용 - 필수항목: 이름, 회사명, 부서 - 선택항목: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나.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처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크기, 접속 IP 정보, 결제수단에 대한 기록여부(계좌, 신용카드), 결제기록 9. 개인정보의 파기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의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파기절차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는 목적 달성 후 별도의 DB에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혹은 즉시 파기됩니다. 이 때,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나. 파기기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이 경과된 경우에는 보유기간의 종료일로부터 5일 이내에,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해당 서비스의 폐지, 사업의 종료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필요한 것으로 인정되는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그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다.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10.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가.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나.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다.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라.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마.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변경,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바.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기능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 문서보안을 위한 잠금장치 사용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을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11.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①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 이동우 직위 : 선임연구원 연락처 : 02-2088-8966, dwlee@korsca.kr ▶ 개인정보 보호 담당자 담당자 : 윤성재 직위 : 연구원 연락처 : 070-5121-0297, ysj@korsca.kr ② 정보주체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12. 개인정보 취급방침 변경 이 개인정보 취급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부칙 (시행일)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22년 9월 30부터 적용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결제안내
한국스마트컨설팅교육원
원장 : 최상록
Tel : 02-2088-8966
Fax: 02-2088-8096
사업자등록번호 : 854-87-02390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78길 14-6 동성빌딩 8층